‘어서옵쇼’ 비투비 이창섭, 좀비 분장 3종 세트 공개

입력 2016-06-10 19:0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그룹 비투비 이창섭이 좀비로 변신했다.

10일 KBS2 스타재능 홈쇼핑 '어서옵SHOW’6회에서는 재능호스트 이서진-김종국-노홍철이 세 번째 재능기부자로 나선 홍경민&차태현-박나래-김소희 셰프와 함께한 재능 기부 홈쇼핑 생방송 현장이 방송된다.

공개된 사진은 비투비 멤버인 이창섭이 점차 좀비로 변해가는 모습을 담고 있다. 그는 얼굴 전체에 팩을 바르고 한쪽에 가쓰오부시를 붙인 데 이어 페트병뚜껑으로 만든 눈까지 장착한다. 이는 이서진-박나래가 소개한 ‘박나래의 개그교실’ 생방송에 함께하게 된 게스트 이창섭의 모습이다. 이창섭이 등장하자 박나래는 “오늘 진지한 분장을 해드려도 될까요?”라며 좀비 분장을 제안한 뒤 그의 얼굴에 팩을 펴 바르기 시작했다. 이어 박나래는 “너덜너덜한 피부는 어떻게 표현하느냐~ 냉장고에 가쓰오부시 있죠?”라며 가쓰오부시와 페트병뚜껑으로 디테일을 더해 좀비 분장을 완성시켜 웃음을 선사했다.

특히 이창섭은 좀비 분장을 마친 후 자연스럽게 자리에서 일어나 절뚝거리는 좀비의 걸음을 흉내 내며 재미를 더했다. 이와 함께 이서진 또한 박나래의 분장 비법으로 달마대사-시커먼스 등으로 완벽 변신해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박나래의 개그교실’이 큰 웃음을 자아내자 불안감을 느낀 김종국-차태현은 “비투비 창섭이한테 이러면 안 되지”라며 무대에 난입했고 “저희는 포기하겠습니다”라며 포기선언을 하기도 했다.

비투비 이창섭이 좀비로 변해가는 모든 과정과 박나래의 비법이 담긴 폭소유발 분장쇼는 10일 밤 9시 35분 '어서옵SHOW’ 6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제공=KBS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