젝키 김재덕, ‘더벙커7’ 출연…토니안에 선물받은 애마 공개 [공식입장]

입력 2016-06-12 09:4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젝키 김재덕, ‘더벙커7’ 출연…토니안에 선물받은 애마 공개

젝스키스 김재덕이 XTM ‘더 벙커 시즌7’(이하 ‘더 벙커7’)의 스페셜 의뢰인으로 전격 출연한다.

자신이 애지중지 탑승해온 자동차를 판매하고 새로운 차량을 소개받을 예정이다.

29일 방송에는 젝스키스 김재덕이 ‘더 벙커 딜러스’의 스페셜 의뢰인으로 출연한다. 특히 김재덕과 둘도 없는 사이인 H.O.T. 토니안이 깜짝 등장, 지원 사격을 펼쳐 훈훈함을 자아냈다고.김재덕의 자동차는 다름 아닌 토니안이 애지중지 타다 김재덕에게 선물한 것이라고 밝혀 놀라움을 안기기도 했다는 제작진의 전언이다. 이에 김일중-정영진, 박광현-양세형은 어느 때 보다 의뢰인의 취향에 꼭 맞는 튜닝 카를 준비하기 위해 불꽃 대결을 펼칠 예정이다.

제작진은 “원조 아이돌 젝스키스 김재덕 씨의 출연으로 스튜디오 분위기가 어느 때보다 뜨거웠다”며 “MC군단이 어느 때 보다 공을 들인 의뢰인 맞춤형 초특급 업그레이트 차량을 준비했으니 기대하셔도 좋을 것. 김재덕 씨가 원하는 차량을 구매하는데 성공할 수 있을지 지켜봐 달라”고 당부했다.

이 외에도 ‘더 벙커 랩’ 코너에서는 많은 시청자들이 궁금해왔던 질문, ‘신호 대기 중에 기어를 중립으로 두면 정말 연비가 절약될까?’에 대한 실험을 펼친다. 정확한 실험 결과를 측정하기 위해 12시간 가까이 실험이 이어졌다고 해 궁금증을 더욱 자극하고 있다. 또현재 7년째 동거 중인김재덕, 토니안이 처음에는 양세형까지 셋이서 살고자 했었다는 사연을 공개해 시선을 모을 예정이다.

한편 2012년 파일럿 프로그램으로 첫 선을 보인 ‘더 벙커’는 2013년 정규로 편성, 매년 2개의 시즌을 선보여왔다. 자동차 관리상식을 전하는 인포테인먼트쇼와 함께 지난 시즌3부터는 중고차 경매 영역까지 영역을 확장하는 등 큰 관심을 받으며 XTM의 대표 프로그램으로 안착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XTM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