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체크] ‘함부로 배우하게’ 연예인7人, 연기 특훈 시작

입력 2016-06-13 09:0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iHQ K STAR 새 예능프로그램 ‘함부로 배우하게’가 14일 첫 방송된다. 이에 제작진은 시청자를 사로잡을 '함부로 배우하게' 만의 시청 포인트를 짚어봤다.

연기 버라이어티 ‘함부로 배우하게’는 예능의 재미와 배움의 즐거움을 모두 담은 프로그램이다. 걸출한 입담을 자랑하는 허경환부터 럭비공 같은 매력의 차오루와 뱀뱀 등 본업이 배우가 아닌 멤버들의 고군분투기를 통해 큰 재미를 선사한다. 또 연기 배우기에 푹 빠진 모습을 통해 이들의 색다른 매력까지 발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예능에서 좀처럼 만나기 쉽지 않은 배우들이 수업 주제에 따라 스페셜 멘토로 출연한다는 것도 ‘함부로 배우하게’만의 특색이다. 호흡, 발성, 딕션 등을 배우는 기초부터 액션, 멜로 등 장르에 따른 심화과정까지 배울 수 있는 연기 수업의 종류는 무궁무진하다. 그 분야에 특화된 맞춤형 멘토의 수업과 알짜 노하우는 7명의 학생들은 물론 시청자들까지 매료시킬 예정이다.

마지막 시청 포인트는 회를 거듭할수록 성장해 갈 출연진들의 연기력을 지켜볼 수 있다는 점이다. 출연진이 멘토의 트레이닝을 통해 제 2의 꿈에 도전하고 실현해 나갈 모습은 보는 이들에게 뿌듯함과 동시에 새로운 자극제가 된다. 이들이 선보일 생명력 넘치는 연기를 즐겨보자.

‘함부로 배우하게’는 허경환, 신봉선, 피에스타 차오루, 갓세븐 뱀뱀, 웹툰작가 박태준, 박잎선, 장영민이 연기에 대한 욕망을 분출시키고 연기에 직접 도전하는 리얼 유쾌 도전기로 14일 밤 8시 30분 첫 방송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제공=iHQ K STAR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