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 강탈 매직쇼…영화 ‘나우 유 씨 미 2’ 스틸 공개

입력 2016-06-13 10:3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전세계 15개국 박스오피스 1위와 역대 외화 케이퍼 무비 중 관객수 1위의 기록을 세운 영화 ‘나우 유 씨 미 2’가 기대감을 상승시키는 스틸 9종을 공개했다.

3년 전, 마술 범죄라는 독특한 소재로 신드롬을 일으킨 ‘나우 유 씨 미 : 마술사기단’의 속편 ‘나우 유 씨 미 2’가 업그레이드 된 스케일을 자랑하는 스틸 9종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제시 아이젠버그, 마크 러팔로, 우디 해럴슨 등 전작 ‘나우 유 씨 미: 마술사기단’의 주역들이 다시 뭉쳤고, 다니엘 래드클리프, 주걸륜 등 뉴 페이스가 참여한 ‘나우 유 씨 미 2’.

공개된 스틸에는 함께 카드 마술을 선보이는 우디 해럴슨과 데이브 프랭코부터, 화려한 의상을 갖춰 입고 불가능에 가까운 작전을 수행 중인 마술사기단, 그리고 보는 것만으로 탄성을 자아내는 빗물 마술을 선보이는 제시 아이젠버그까지 다양한 상황 속 주인공들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여기에 새로 합류한 다니엘 래드클리프와 전편 ‘나우 유 씨 미 : 마술사기단’에서 무게감 있는 연기를 보여준 모건 프리먼과 마이클 케인의 모습도 확인할 수 있어 컴백한 ‘나우 유 씨 미 2’에서 어떤 역할로 스토리를 이어갈지 궁금증을 자아 내기도 한다. 이렇듯 한층 더 화려하게 업그레이드 된 볼거리를 예고하고 있는 ‘나우 유 씨 미 2’는 환상적인 완전범죄 매직쇼를 다시 한 번 선보이며 관객들의 높은 기대감을 충족시켜줄 예정이다.

시선을 사로잡는 보도 스틸 9종을 공개하며 급이 다른 스케일의 완전범죄 매직쇼를 예고,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키고 있는 ‘나우 유 씨 미 2’는 오는 7월 개봉해 업그레이드 된 볼거리로 관객들을 사로잡을 것이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