십센치 ‘니가 참 좋아’ 어쿠스틱 감성 재탄생 ‘달콤러브송’

입력 2016-06-15 23:1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인기 남성 듀오 ‘십센치(10cm)’의 신곡 ‘니가 참 좋아’가 오늘밤 12시(16일 0시)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음원 발매를 하루 앞둔 15일 감각적인 앨범 아트와 티저 영상이 공개돼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티저 영상에서는 배우 신소율이 출연해 ‘니가 참 좋아’의 상큼 발랄한 곡 분위기를 완벽히 소화했다.

신소율은 사랑을 고백하는 ‘니가 참 좋아’의 가사에 맞춰 노래를 부르고, 살랑살랑 춤을 추는 모습으로 사랑에 빠진 풋풋한 감성을 그려냈다.

또한 십센치표 어쿠스틱 버전 ‘니가 참 좋아’의 멜로디도 일부 공개돼 원곡과는 또 다른 신선함으로 듣는 즐거움을 예고했다.

발표하는 곡마다 재기 발랄한 어쿠스틱 음악으로 사랑을 받는 십센치가 이번에는 걸그룹 쥬얼리의 히트곡 ‘니가 참 좋아’를 리메이크한 사실이 전해지면서 큰 관심이 모아지고 있는 상황.

흥겹고 신나는 리듬과 달콤한 가사로 지금까지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쥬얼리의 ‘니가 참 좋아’를 십센치가 어떻게 재해석했을 지 벌써부터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번 곡은 수지, 백현의 ‘드림(Dream)’, 에릭 베넷의 ‘정말 사랑했을까’, 배우 이성경이 피처링에 참여한 에디킴의 ‘내 입술 따뜻한 커피처럼’에 이은 박근태 프로듀서가 기획한 노래로, 또 한 번 음원 차트 정상을 차지할 수 있을 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십센치의 ‘니가 참 좋아’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오는 16일 오전 0시 각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미스틱엔터테인먼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