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예슬, 샤넬이 선택한 독보적 여신 비주얼

입력 2016-06-16 08:0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한예슬이 독보적인 여신 비주얼로 시선을 끌고 있다.

2030 여성들의 워너비 아이콘으로 손꼽히는 한예슬과 샤넬이 함께한 뷰티 영상이 온라인을 통해 공개되면서 화제를 모으고 있는 것.

시리즈로 나뉘어 공개된 영상에는 배우 한예슬의 화려한 삶과 그 이면에 깃든 자유로운 여성으로서의 모습이 모두 담겨있어 눈길을 끈다. 촬영을 위해 콘티를 보며 정성스레 스타일을 준비하는 모습부터 의상을 고르고, 직접 메이크업 하는 모습까지 카메라 안과 밖, 어디서나 아름다운 한예슬의 매력은 보는 이들을 단숨에 매료시킨다.

무엇보다 돋보이는 것은 한예슬의 독보적인 미모. 한예슬은 스타일에 따라 스킨케어 습관부터 내추럴한 누드톤 메이크업, 스모키 메이크업까지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여성들의 뷰티 뮤즈임을 증명했다. 또 자연스러운 웨이브 헤어스타일에 트위드 투피스로 커리어우먼 다운 모습을 선보이는가 하면, 우아한 롤업 헤어스타일에 블랙드레스로 고혹적인 여신미를 과시하는 등 눈을 뗄 수 없는 아름다움을 발산했다. 더불어 촬영 현장을 즐기는 한예슬의 밝고 당당한 매력까지 엿볼 수 있어 더욱 흥미를 자아낸다.

한예슬의 영상은 보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한편, 한예슬은 드라마 ‘마담 앙트완’ 이후 광고 및 화보 촬영 스케쥴을 소화하고 있으며, 신중히 차기작을 검토 중이다.

동아닷컴 권보라 기자 hgbr36@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