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아이돌 치어리딩 페스티벌 개최

입력 2016-06-16 16:3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동아닷컴]

프로야구 롯데 자이언츠는 "자이언츠 아이돌 치어리딩 페스티벌(이하 자이언츠 아이돌)을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자이언츠 아이돌’은 부산지역 여중/여고생을 대상으로 롯데자이언츠 응원가 및 안무, 치어리딩 댄스를 바탕으로 한 구성작을 통해 경연을 치르는 치어리딩 대회다.

팀 당 4~6명으로 출전 가능하며 1차 예선 참가 신청은 오는 30일까지 참가영상 및 신청서를 첨부한 메일(cheering_g@naver.com)을 통해 접수 받는다. 참가영상은 가요 및 롯데자이언츠 응원가 안무(창작 가능)를 1분 30초 이내 영상(MP4, WMV, AVI)으로 촬영하는 것을 가이드라인으로 하며 신청서는 홈페이지를 통해 다운 받을 수 있다.

1차 예선을 거친 응모작은 롯데자이언츠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다시 한 번 심사를 거쳐 본선 진출팀을 선정한다. 본선은 홈경기 시 응원단상에 올라 관중들 앞에서 직접 공연을 펼치는 방식으로 진행하여 최종 우승팀을 가린다.

본선에 진출한 팀에게는 경품 및 기념품을 순위에 따라 증정하며, 최종 우승팀에게는 상품 증정과 함께 학교 소개 및 홍보의 기회와 미니 다큐멘터리 영상 제작 그리고 롯데자이언츠 치어리딩팀과의 합동 공연 기회를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롯데 자이언츠 홈페이지(http://www.giantsclub.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지승훈 기자 hun08@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