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정진이 본 트와이스 쯔위...17일부터 ‘폴라’서 공개

입력 2016-06-17 10:2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이정진이 본 트와이스 쯔위...17일부터 ‘폴라’서 공개

17일부터 21일까지 매일 색다른 쯔위의 매력을 만날 수 있게 됐다.

네이버의 소셜 포토블로그 ‘폴라(Pholar)’는 배우이자 사진 작가로 활동하는 이정진이 촬영한 트와이스 쯔위의 화보를 17일부터 단독 공개한다고 밝혔다.

지난 2월, 2.0 업데이트를 통해, 다수의 사진으로 하나의 스토리를 커뮤니케이션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강화한 폴라는 유명 포토그래퍼들과 연예인의 콜라보 앨범을 선보여, 폴라 이용자들에게 또 다른 즐거움을 전달하고 있다.

이번에는 이정진 작가가 최근 가장 이슈가 되고 있는 아이돌 그룹 ‘트와이스’의 쯔위와 함께, 그동안 어디에서도 공개된 바 없는 쯔위의‘소녀스러움’을 컨셉트로 촬영한 화보를 선보인다는 소식이 알려지면서, 이정진 작가와 쯔위의 팬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특히, 쯔위의 단독 화보 앨범은 이번 프로젝트가 처음으로, 지금까지 공개된 쯔위의 모습과는 또다른 매력을 감상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회사 측은 덧붙였다.

이번 ‘이정진 X 쯔위’ 콜라보 앨범은 17일부터 5일간 나날이 새로운 작품들이 공개되며, 이정진 작가의 계정(@LEEJUNGJIN)과 폴라 친구를 맺으면 더욱 쉽게 매일 색다른 쯔위의 매력을 감상할 수 있다.

사진제공 | 폴라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