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체크] ‘신서유기2’ 측 “마지막 편서 회식 미공개 장면 공개”

입력 2016-06-17 13:2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tvN go ‘신서유기2’가 17일 밤 9시 45분에 방송되는 TV판 최종화를 끝으로 9주간의 대장정을 마친다. 특히, 오늘 방송에서는 ‘신서유기2’의 네 요괴 강호동, 이수근, 은지원, 안재현의 말 하지 못했던 속 깊은 이야기가 담긴 미공개 영상이 공개될 예정이다.

미공개 장면에선 여행 마지막 날 밤 있었던 네 사람의 회식 장면이 담긴다. 지난 인터넷 클립 최종화에서 엄청난 웃음을 전한 제기차기 미션 이후 리장의 한 식당에서 마지막 식사를 가진 네 사람은 그 어느 때보다 화기애애하고 훈훈한 분위기 속에서 많은 이야기를 나누었다.

무엇보다 이 자리에서 안재현은 유독 진한 아쉬움을 드러내며 첫 촬영 이후 말하지 못했던 복잡한 속내를 형들에게 털어놓았다는 후문. 이에 형들은 인생 선배로서 진심 어린 위로와 조언을 아끼지 않았다고.

강호동 역시 회식이 끝나고 집으로 돌아가던 중 촬영에 대한 아쉬움과 아버지 생각에 감정이 복받치며 눈물을 보이기도 했다고 전해져 더욱 궁금증을 갖게 한다. 힘든 여정 속에서도 웃음을 잃지 않은 네 남자의 진한 우정의 에피소드는 오늘 방송될 ‘신서유기2’ TV판 최종화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네 사람의 진한 우정을 확인할 수 있는 풍성한 이야기가 담긴 tvN go ‘신서유기2’ TV판 최종화는 17일 밤 9시 45분 tvN을 통해 방송된다.

사진제공 | CJ E&M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