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유나이티드, 인천시동부교육청과 MOU 체결

입력 2016-06-17 15:1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동아닷컴]

프로축구 K리그 클래식 인천유나이티드가 인천광역시 동부교육지원청과 상호업무협약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

17일 금요일 오전 10시 인천시동부교육청 4층 소회의실에서 진행된 이날 업무협약식에는 인천유나이티드 정의석 단장 및 임직원과 인천시동부교육청 김성기 교육장 및 임직원 등이 함께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양 기관은 상호 교류와 협력을 통한 교육의 질적 향상과 우리나라 교육발전에 이바지하고자 협약을 가졌다. 이번 협약에 따라 양 기관은 교육기부 공감대 형성과 참여 분위기 조성을 위해, 축구, 수학 체험 및 사업 전반의 비영리 제공에 관해, 기타 교육활동 등의 비영리 교육활동 전반에 관하여 협력을 하기로 했다.

인천 구단 정의석 단장은 “인천시동부교육청과 이렇게 MOU를 체결하게 되어 기쁘다”며 “이번 협약을 통해 우리 구단과 인천시동부교육청이 함께 힘을 합쳐 교육발전에 작게나마 도움을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인천시동부교육청 김성기 교육장 역시 “인천의 자랑, 인천유나이티드와 의미 있는 협약을 맺게 되어 영광스럽게 생각한다”며 “프로스포츠와 교육이 하나 되어 의미 있는 발걸음을 내딛기를 소망한다”고 화답했다.

동아닷컴 송치훈 기자 sch53@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