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요환·김가연 ‘개그콘서트’ 출연

입력 2016-06-18 13:1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임요환-김가연 커플이 ‘개콘’의 무대에 오른다.

지난 5월 유재석의 사회 속에서 웨딩 마치를 올린 임요환과 김가연은 KBS2 ‘개그콘서트’에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한다.

지난 15일 KBS 신관 공개홀에서 진행된 녹화 현장에서 임요환은 김가연의 연기 지도 아래 만반의 준비 태세에 돌입했다. 임요환은 “연기 경험이 없다 보니 열심히 해야 했다. 배우 아내의 도움을 받아 대기실에서 대본만 수십 번을 맞춰봤다”며 그간의 노력을 전했다.

“개그맨 송준근과는 자주 만나고 당구도 많이 치는 친구 사이다. 개그맨 권재관 형은 같은 아파트에 살고 있다”며 “지인들이 ‘개콘’에서 활약하고 있다 보니 이곳이 전혀 어색하지 않고 좋았다”고 방문 후기를 들려주었다.

테란의 황제로 군림하며 결승전도 수차례 올라 수만 명의 팬들 앞에서 명경기를 만들었던 임요환은 “스타크래프트 대회에서 떨었던 적은 단언컨대 한 번도 없다. 그런데 ‘개콘’ 무대 뒤에서 나의 순서를 기다리고 있는데, 엄청난 관객들의 웃음과 함성소리에 긴장이 되기 시작했다. 심장이 터질 뻔했다”며 “그래도 친구 송준근과 함께 무대에 올라 더욱 편하게 연기할 수 있었다”며 고마움을 전했다.

한편 ‘개그콘서트’는 19일 오후 9시 15분 KBS2를 통해 방송된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