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영준·차홍·세븐틴, 오늘(19일) ‘마리텔’ 생방 출연

입력 2016-06-19 11:2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오늘(19일) 인터넷으로 생중계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마이 리틀 텔레비전(이하 마리텔)’ MLT-30 출연자로 김구라, 안혁모, 차홍, 구영준, 세븐틴이 출연한다.

첫 번째 새로운 출연자는 스트리트 포토 그래퍼 구영준. 구영준은 뉴욕, 런던, 밀라노, 파리까지 세계 4대 패션 위크의 사진작가로 활동하며 국내외에서 실력으로 인정받는 세계적인 포토그래퍼이다. ‘사진’은 지난 3월, 빽가에 이어 ‘마리텔’에서 두 번째로 시도되는 콘텐츠이다. 구영준은 본인 특유의 자유로운 스트리트 촬영 스타일을 보여줄 예정이어서 큰 기대를 받고 있다.

두 번째 새로운 출연자는 보이그룹 세븐틴이다. 세븐틴은 13인조 그룹으로 최근 타이틀곡 ‘예쁘다’로 음악 프로그램에서 1위를 차지하며 인기를 얻고 있는 대세 아이돌이다. 또한 자신들이 직접 작사, 작곡, 안무, 프로듀싱까지 하는 실력파 아이돌로 알려져 있어 이들이 ‘마리텔’에서 어떤 콘텐츠로 시청자들과 소통할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마지막으로 ‘긍정퀸’ 헤어 디자이너 차홍도 컴백할 예정이다. 차홍은 작년에 출연해 친절한 말투와 특유의 긍정화법으로 셀프 스타일링 팁을 소개하며 시청률 상위권을 차지했던 인물이다. 강력한 우승후보 차홍의 컴백이 과연 순위의 판도를 뒤집을 수 있을지 이목이 집중된다.

기존 출연자로는 김구라, 안혁모가 출연할 예정이다. 김구라, 안혁모, 차홍, 구영준, 세븐틴이 출연해 각양각색의 콘텐츠로 채워질 ‘마이 리틀 텔레비전’은 19일(일), 다음 팟TV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본 방송은 오는 25일(토)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 방송될 예정이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구영준 블로그·방송캡처·동아닷컴DB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