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브X김흥국, ‘원샷’ 재킷 이미지 공개… 류재현 자작곡

입력 2016-06-20 09:1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바이브가 김흥국과 함께한 프로젝트 싱글 '원샷' 재킷 커버를 공개했다.

지난 18일 더바이브 공식 SNS(http://me2.do/xindMiDm) 채널을 통해 "메이드 인 더 바이브 원샷 COMING SOON! Release 2016.6.22 PM 12:00"이라는 글과 함께 재킷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재킷 이미지에는 김흥국을 연상케 하는 일러스트 이미지와 '원샷'을 상징하는 칵테일 잔 이미지가 담겨있다.

특히 김흥국의 트레이드 마크인 콧수염과 선글라스가 그려져 있어 눈길을 끌며, 재킷 커버 공개로 이번 컬래버레이션 음원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앞서 17일 녹음실을 배경으로 한 바이브와 김흥국의 '원샷' 메이킹 영상이 공개됐으며, 영상 속에는 '원샷' 음원 일부와 곡 제목답게 바이브와 김흥국의 술을 들이켜는 듯한 코믹한 율동이 담겨있어 보는 이들로 하여금 웃음 짓게 했고 '원샷' 풀버전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다.

바이브와 김흥국이 함께한 '원샷'은 '메이드 인 더 바이브(Made in THE VIBE)' 프로젝트 싱글로 펑키한 빈티지 사운드의 업템포곡으로 류재현이 작사, 작곡, 편곡했다.

더바이브 사단은 "격월로 발매되었던 프로젝트 싱글 '메이드 인 더 바이브(Made in THE VIBE)'는 '원샷'을 시작으로 발매 시기 기준 없이 자유롭게 곡을 발표할 계획이다.

바이브와 김흥국이 컬래버레이션한 '메이드 인 더 바이브(Made in THE VIBE)' 프로젝트 싱글 '원샷'은 오는 22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더바이브엔터테인먼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