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체크] 김우리, 박나래 때 낀 손톱에 경악 “너 흙파먹었니?”

입력 2016-06-20 09:2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우리 오빠쇼’에서 김우리는 박나래의 때 낀 손톱에 경악을 금치 못했다.

20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우리 오빠쇼’에서는 바쁜 일상에 지친 현대인들의 피로를 달래기 위한 ‘힐링’편이 방송된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는 티격태격하던 우리 남매가 서로를 위한 힐링 선물을 준비하라는 미션에 남다른 애정이 담긴 선물을 준비해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냈고, 또 특유의 재치만점 선물을 준비해 큰 재미를 더했다.

한편, 철부지 우리오빠는 두 여동생들을 위한 힐링코스를 손수 준비해 평소와 달리 의젓한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김우리는 막내 동생 박나래를 위한 힐링 코스로 ‘네일숍’을 꼽았다.

이어 박나래를 네일숍으로 안내하는 이유로 “나래가 일하느라 바빠서 손톱에 때가 꼈는데도 모르더라”고 설명해 웃음을 자아냈다. 박나래 역시 개그맨 동료들이 “오죽하면 흙 파먹느냐”고 이야기한다며 김우리의 섬세함을 칭찬해 주위를 폭소케 했다.

또한, 김우리는 얼떨결에 생애 처음 네일 아트에 도전하게 돼 안절부절 하는 것도 잠시, 이내 여자보다 더한 힐링을 느껴 폭소케 했다. 과연 박나래가 선택한 2016년 트렌드 네일은 무엇일지 20일(월) 방송된다.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MBC에브리원 ‘우리 오빠쇼’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