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dimg.donga.com/wps/SPORTS/IMAGE/2016/06/20/78753443.1.jpg)
‘브로드웨이 42번가’는 배우라는 꿈을 이루기 위해 브로드웨이로 건너온 페기소여가 뮤지컬 스타로 성장하는 과정을 그려낸 작품으로 브로드웨이 뿐만 아니라 한국에서도 꾸준히 사랑 받아 온 대표 스테디셀러 뮤지컬이다. 20주년을 기념해 뉴버전 무대로 새롭게 꾸며지며, 새로운 캐스트와 레지나 알그렌 연출 및 안무가를 기용하여 더욱 스펙타클하고 완성도 높은 무대를 준비 중이다.
29일 수요일 3시 송일국, 이종혁 외 전 출연진이 함께하는 네이버생중계에서는 'Stair Scene'무대를 비롯하여 백스테이지 셀프 카메라영상 등 다양한 컨텐츠를 라이브로 국내 최초 선보일 예정이다. 한 편의 뮤지컬이 무대에 오르기까지의 과정을 세밀하게 표현하여 ‘백스테이지 뮤지컬’로 일컬어지는‘브로드웨이 42번가’의 생생한 매력을 더욱 잘 보여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뮤지컬 ‘브로드웨이 42번가’는 송일국, 이종혁, 김선경, 최정원, 임혜영, 에녹 등 국내 최고의 배우들이 함께하는 가운데 오는 23일 예술의전당 CJ토월극장에서 개막한다.
동아닷컴 권보라 기자 hgbr36@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