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브로드웨이 42번가’ 백스테이지 현장을 라이브로 즐긴다

입력 2016-06-20 09:3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뮤지컬 ‘브로드웨이 42번가’가 한국초연 20주년을 맞이하여 프레스콜 현장을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생중계한다.

‘브로드웨이 42번가’는 배우라는 꿈을 이루기 위해 브로드웨이로 건너온 페기소여가 뮤지컬 스타로 성장하는 과정을 그려낸 작품으로 브로드웨이 뿐만 아니라 한국에서도 꾸준히 사랑 받아 온 대표 스테디셀러 뮤지컬이다. 20주년을 기념해 뉴버전 무대로 새롭게 꾸며지며, 새로운 캐스트와 레지나 알그렌 연출 및 안무가를 기용하여 더욱 스펙타클하고 완성도 높은 무대를 준비 중이다.

29일 수요일 3시 송일국, 이종혁 외 전 출연진이 함께하는 네이버생중계에서는 'Stair Scene'무대를 비롯하여 백스테이지 셀프 카메라영상 등 다양한 컨텐츠를 라이브로 국내 최초 선보일 예정이다. 한 편의 뮤지컬이 무대에 오르기까지의 과정을 세밀하게 표현하여 ‘백스테이지 뮤지컬’로 일컬어지는‘브로드웨이 42번가’의 생생한 매력을 더욱 잘 보여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뮤지컬 ‘브로드웨이 42번가’는 송일국, 이종혁, 김선경, 최정원, 임혜영, 에녹 등 국내 최고의 배우들이 함께하는 가운데 오는 23일 예술의전당 CJ토월극장에서 개막한다.

동아닷컴 권보라 기자 hgbr36@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