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dimg.donga.com/wps/SPORTS/IMAGE/2016/06/20/78755840.1.jpg)
지난 17일 KBS 쿨FM ‘슈퍼주니어의 키스더라디오’중 '이특의 기특한 초대석'코너에 출연한 몬스타엑스는 화려한 입담과 귀호강 라이브로 청취자들의 마음을 가득 채웠다.
이날 라디오에서는 기현, 아이엠이 타코앤제이형(Tako & Jhyung)의 '이대로도 예뻐'의 커버 라이브 무대를 펼쳐 극찬세례를 받기도. 방송 직후 '이대로도 예뻐' 라이브 영상은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급속도로 전파되며 화제를 모았다.
최근 몬스타엑스는 첫 단독 콘서트 'MONSTA X THE FIRST LIVE "X CLAN ORIGINS'를 5분만에 전석 매진시키며 티켓파워를 입증했다. 오는 7월 16일부터 17일까지 양 일간 한남동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개최되는 이번 공연은 몬스타엑스가 데뷔 후 1년 2개월 만에 펼치는 첫 단독 콘서트로, 멤버들 각자의 다양한 매력과 지금까지 보여주지 않은 새로운 무대를 접하는 유일무이한 콘서트가 될 것이다.
한편, 대세돌로 자리잡은 몬스타엑스 (셔누, 주헌, 기현, 형원, 민혁, 원호, 아이엠)는 지난 18일 세 번째 미니앨범 'THE CLAN PART.1 LOST'을 발표하고, 타이틀곡 '걸어'(All in)로 활발한 방송활동을 지속하고 있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