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여름은 고레에다 히로카즈와…‘환상의 빛’ 개봉 기념 이벤트

입력 2016-06-20 15:4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고레에다 히로카즈’ 클래식의 첫 출발점 ‘환상의 빛’의 개봉을 기념해, 네이버 N스토어에서 특가 이벤트 프로모션이 진행 중이다.

7월 7일 극장 최초개봉을 앞둔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의 데뷔작‘환상의 빛’이 네이버 N스토어와 함께 특별한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네이버 N스토어는 동영상, eBook 등 디지털 콘텐츠를 PC와 모바일에서 편리하게 즐길 수 있는 콘텐츠 스토어이다.

지난 6월 17일부터 7월 5일까지 N스토어에서 서비스 중인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의 전작을 30~50%의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프로모션 기간 동안 영화 구매자 중 추첨을 통해 스페셜 경품을 제공한다. 당첨된 20명에게 ‘환상의 빛’의 영화예매권 등 풍성한 선물을 증정한다. 상영작은 ‘바닷마을 다이어리’ ‘그렇게 아버지가 된다’ ‘진짜로 일어날지도 몰라 기적’ ‘아무도 모른다’와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이 제작을 맡은 ‘엔딩 노트’이다.

네이버 N스토어 특가 이벤트 프로모션 소식으로 개봉에 대한 기대감이 더해지고 있는 영화 ‘환상의 빛’은 갑작스럽게 생을 떠난 남편 ‘이쿠오’(아사노 타다노부)의 그림자를 지고 살아가는 ‘유미코’(에스미 마키코)의 이야기. 가족, 상실, 그리고 남겨진 사람의 이야기로 우리의 마음을 울려온 ‘고레에다 히로카즈 클래식’의 첫 번째 작품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환상의 빛’은 1995 베니스 국제영화제 촬영상(황금오셀리오니상)을 수상한 작품으로, 극장 스크린을 압도하는 아름다운 영상미가 관객들에게 깊은 여운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시대성을 초월한 ‘상실’과 ‘위로’의 이야기라는 점에서 보다 폭넓은 관객층을 불러 모을 것으로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7월 7일 국내 극장 최초 개봉.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