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지원, ‘예능인 VS 젝키 리더’ 극과 극 매력에 팬카페 랭킹 1위

입력 2016-06-22 09:5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은지원, ‘예능인 VS 젝키 리더’ 극과 극 매력에 팬카페 랭킹 1위

가수 은지원이 출구 없는 매력으로 새로운 기록을 써내려가고 있다.

은지원의 공식 팬카페 '원카인(1KYNE)'은 지난 2014년 7월 포털사이트 네이버에 개설된 이후 약 2년 만에 카페 랭킹 1위를 달성하는 기염을 토했다.

특히 은지원의 공식 팬카페 '원카인'은 최근 무려 약 16만2천계단을 뛰어넘으며 카페 랭킹 1위를 달성하며 은지원의 뜨거운 인기를 실감케하고 있다. 이는 최근 젝스키스 재결합으로 인해 다시 한 번 화제를 모은 젝스키스의 리더 은지원의 카리스마와 예능인 은지원의 극과 극 반전 매력이 수많은 팬들을 매료시키고 있기 때문.

지난 1997년 1세대 아이돌그룹 젝스키스(Sechs Kies)의 리더로 가요계에 데뷔, 지난 2000년 그룹 해체 후 솔로 가수로 활발하게 활동해 온 은지원은 가수 외에도 최근까지 KBS 2TV '해피선데이-1박 2일 시즌1' 등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은초딩', '예능 지니어스' 등의 애칭을 얻으며 남녀노소 세대 구별 없이 사랑을 받아 왔다.

여기에 최근 방송된 MBC '무한도전-토토가 시즌2'를 통해 시작된 젝스키스 재결합은 '은지원의 재평가'를 불러왔다. 팀 멤버들을 통솔하는 남다른 카리스마와 20년을 뛰어넘은 완벽 비주얼, 마성의 재치까지 모든 것을 다 갖춘 은지원의 매력은 포털사이트 상에서 입덕의 연관검색어를 '은지원 입덕'으로 만들었다.

한편 은지원은 최근 활발한 방송 활동으로 '제 4의 전성기'를 맞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인기리에 종영한 tvN '신서유기2' 외에도 현재 MBC '능력자들', JTBC '천하장사', 트렌디채널 '은지원의 플랜맨' 등에 출연하며 매주 다양한 모습으로 시청자들을 만나고 있다.

사진 | 동아닷컴DB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