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나무, ‘넘나 좋은 것’ 하이라이트 공개 ‘사랑에 빠진 소녀들’

입력 2016-06-23 09:2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걸그룹 소나무가 새 앨범 ‘넘나 좋은 것’의 수록곡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했다.

소나무는 오늘(23일) 오전 초록달 홈페이지(http://www.tsenter.co.kr/sonamoo/)를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넘나 좋은 것’의 수록곡을 담은 하이라이트 영상을 게재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영상은 동명의 타이틀곡 ‘넘나 좋은 것’을 포함해 앨범에 수록된 여섯 개의 곡을 멤버들의 사진과 영상으로 감각적으로 담아냈다.

화려한 스트링 사운드가 강한 임팩트를 남기는 ‘CLOSER’를 시작으로, 빠른 템포가 매력적인 ‘센스넘쳐’, 작곡가 MARCO와 멤버 뉴썬이 작사 작곡에 참여한 ‘B.F’, 발랄한 멜로디에 청량한 보컬이 어우러진 타이틀곡 ‘넘나 좋은 것’, 소녀스러운 감성이 물씬 풍기는 ‘SUGAR BABY’, 크리스티나 아길레라, 제시카 심슨, 빅토리아 베컴 등 해외 유명 팝스타들의 히트곡을 제작한 스웨덴 작곡가 Paul Rein의 참여로 부드러운 선율이 돋보이는 ‘I DO LOVE YOU’까지 완성도 높은 퀄리티를 엿볼 수 있다.

이번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은 사랑에 빠진 소녀의 감성을 스토리텔링식으로 구성했다는 앨범의 콘셉트를 집약적으로 접할 수 있어 팬들의 관심이 집중됐다. 특히 1분 30초 정도의 짧은 하이라이트 영상만으로도 바비인형으로 변신한 소나무 멤버들의 물오른 비주얼과 한층 성장한 음악적 스펙트럼을 느낄 수 있어 6일 앞으로 다가온 컴백에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소나무는 오는 29일 예스24 무브홀에서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앨범 프로모션에 돌입하며, 이번 소나무 쇼케이스에는 글로벌 컨템포러리 스트릿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코너스(KONUS)와 독스(DOX)아이웨어가 함께할 것으로 알려졌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TS엔터테인먼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