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4일 자정 음원 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시간(Time)’을 발표하는 가수 김태우가 소속사 소울샵엔터테인먼트 공식 SNS를 통해 신곡 티저 영상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18일, 여의도 한강공원에서 깜짝 게릴라 버스킹을 개최한 김태우는 오는 24일 발매에 앞서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에 소속사 소울샵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를 통해 신곡 ‘시간(Time)’의 티저 영상 공개와 동시에 연말까지 이어질 T-with 프로젝트의 첫 시작임을 알렸다. 또한, 김태우가 솔로 데뷔 곡 ‘하고 싶은 말’ 이후 10년 만에 발라드 넘버 타이틀 곡으로 폭발적인 가창력의 여성 보컬리스트와 함께 했음을 알리며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에 김태우의 신곡 ‘시간(Time)’을 접한 팬들은 “김태우의 신곡 너무 기대된다! 열일 해주세요!!”, “신곡 나오는 24일만 기다릴게요!”, “장마철 대표 노래의 탄생할 것 같다”등의 뜨거운 반응으로 김태우의 컴백을 환영하고 있다.
한편, 김태우는 오는 24일 자정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시간(Time)’을 공개한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소울샵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