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소녀, ‘Y24 캠퍼스 어택’으로 홍대 급습 ‘구름떼 인파’

입력 2016-06-23 09:4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걸그룹' 우주소녀 등장에 홍대 거리서 구름떼 인파가 몰려 화제다.

우주소녀는 KT 'Y24 캠퍼스 어택'의 일환으로 지난 18일 홍대 거리서 포토타임을 통해 팬들과 만났다. 이날 행사에는 우주소녀의 출연 소식을 접한 팬들과 우주소녀와 사진촬영을 원하는 인파가 몰리며 인산인해를 이루었다. 특히 우주소녀는 팬들과 초근접으로 만나는 이벤트인만큼, 시종일관 다정한 모습으로 팬바보다운 면모를 과시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앞서 우주소녀는 성균관대, 연세대에서 스페셜 공연과 포토타임을 통해 KT 'Y24 캠퍼스 어택'을 성료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KT 'Y24 캠퍼스 어택' 이벤트는 Y24 요금제의 상징인 민트 컬러의 'Y24 스쿨버스'가 게릴라성 이벤트 지역을 방문하여 진행되었다. 매일 3시간 동안 데이터를 마음껏(매일 2GB+최대 3Mbps) 이용할 수 있는 Y24 요금제의 특성을 반영해 Y24 스쿨버스가 캠퍼스에 머무는 3시간 동안 현장을 방문한 고객 누구나, 다양한 혜택과 선물이 준비된 이벤트가 진행되어 많은 호응을 받았다.

최근 우주소녀는 데뷔후 첫 리얼리티인 Mnet '우주LIKE소녀'를 통해 새로운 매력을 선보이고 있다. Mnet '우주LIKE소녀'는 걸그룹 우주소녀의 주위를 맴도는 이들의 열혈 팬 '김덕후'의 시선을 통해 팬들의 궁금증을 해소시키고, 초 근접 촬영 기법으로 우주소녀의 실제 일상을 직접 보는 듯 생생하게 전달하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목요일 오후 7시 30분 방영된다.

한편, 우주소녀는 활발한 예능, 화보, 방송을 넘나들며 활발한 방송을 지속하고 있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