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다, 두 번째 프로젝트 기획… 작곡가 윤일상과 콜라보

입력 2016-06-23 15: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가수 바다가 2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히트곡 제조기로 불리는 작곡가 윤일상과 함께 찍은 녹음실 사진을 게재해 화제가 되고 있다.

23일, 바다의 소속사 디오션엔터테인먼트 측은 “7월 공개될 데뷔 20주년 두 번째 팬 감사 프로젝트 콜라보의 주인공은 히트메이커 윤일상 작곡가다”며 “첫 번째 프로젝트 원택(1Take)에 이어 두 번째 프로젝트는 윤일상 작곡가가 함께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지난 13일 바다는 첫 번째 팬 감사 프로젝트 신보 “FLOWER”를 공개해 각종 음원 차트 순위권에 머물렀으며, 함께 공개한 뮤직비디오 역시 감각적이고 독특한 영상미로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바다는 “벌써 데뷔 20주년 팬 감사 프로젝트의 두 번째를 준비하고 있는 것이 실감이 나질 않는다”며 “믿고 기다려주시는 만큼 이번에도 정성 듬뿍 넣어서 찾아갈 테니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바다는 지난 16일 방영된 ‘KBS2TV 해피투게더3’의 출연해 신들린 듯한 예능감과 매력을 뽐내 대중의 시선을 사로잡았으며, 이후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는 등 가요계와 예능을 오가며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디오션엔터테인먼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