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빨로맨스’ 황정음-이청아, 드디어 맞붙는다…묘한 기류 포착

입력 2016-06-23 15:2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운빨로맨스’ 황정음과 이청아가 묘한 신경전을 벌이는 스틸컷이 공개돼 시선을 모은다.

23일 오후 10시 10회를 방송하는 MBC 수목미니시리즈 ‘운빨로맨스’(극본 최윤교, 연출 김경희, 제작 화이브라더스c&m)가 황정음과 이청아의 긴장감 넘치는 스틸컷을 공개했다. 사진 속 심보늬(황정음)와 한설희(이청아)는 레스토랑에서 함께 식사를 하며 묘한 기류를 형성하고, 서로를 공격적인 눈빛으로 바라보고 있어 궁금증을 자아낸다. 특히 두 사람은 제수호(류준열)의 ‘워크샵 입수’ 사건에 대해 이야기하며 은근한 신경전을 벌일 예정이라 졸지에 라이벌이 되어버린 두 여자의 ‘기 싸움’이 어떻게 진행될지 시선이 집중되는 것.

아울러 10회는 심보늬와 제수호의 러브라인 전개에 더한 관심이 모일 전망이다. 두 사람은 22일 방송된 9회에서 아픈 제수호를 집에서 간호하던 심보늬에게 수호가 “가지 말아요, 옆에 있어요”라고 고백을 하면서 한 발짝 더 가까워진 상태. 이러한 상황에서 제수호가 심보늬에게 한 번 더 ‘폭풍 고백’을 감행할 예정이라 두 사람이 커플로 탄생하게 될 지도 관전 포인트다.

제작사 화이브라더스c&m 측은 “IT 분야에서는 천재지만 연애에 있어서는 ‘바보’ 면모를 보이는 제수호의 서툰 모습과, 제수호보다 한 발 늦은 스퍼트를 했지만 그만큼 심보늬에게 더욱 더 박력 있게 돌진하는 최건욱의 매력이 폭발하는 10회가 될 것”이라고 귀띔했다.

‘운빨로맨스’ 10회는 23일(목) 오후 10시 방송된다.

동아닷컴 권보라 기자 hgbr36@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