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핑크 남주 ‘수사관 앨리스2’ 현장 스틸 공개

입력 2016-06-23 17:1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 플랜에이 엔터테인먼트

그룹 에이핑크 남주가 웹드라마 '수사관 앨리스2'에서 열혈 수사관으로 변신한다.

23일 에이핑크 남주가 주연을 맡은 웹드라마 '수사관 앨리스2'의 촬영 현장 모습을 담은 사진이 공개됐다.

사진 속 남주는 식약처 소속 수사관 '천연주'로 완벽 변신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어 드라마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인다.

남주는 시즌1에 이어 시즌2에서도 엉뚱 발랄한 매력의 식품의약품안전처 소속 수사관 천연주로 시리즈를 이어간다. 시즌 1에서 남주는 첫 연기 도전임에도 불구하고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호평을 받았다.

시즌 1부터 함께 해 온 수사관 선배이자 파트너 배우 조동혁(정레오)과 환상의 콤비를 보여줄 예정이다. 여기에 새롭게 합류한 FT아일랜드 송승현, 배우 이상아, 지승현과는 어떤 케미를 생성할지 기대가 높아진다.

'수사관 앨리스2'는 식약처 마약 수사관팀의 이야기로 시중에 오남용 될 수 있는 마약류 범죄에 관한 이야기를 유쾌하고 코믹하게 풀어낸 웹 드라마이다.

시즌 1에서는 식중독, 가짜 다이어트 약, 불법 발기 부전 치료제 등 신선한 소재를 다룬 에피소드로 많은 인기를 얻었으며 미국 내 동영상 스트리밍 사이트 '드라마피버'에서 방영됐다.

에이핑크 남주가 다시 한 번 주연을 맡은 웹드라마 '수사관 앨리스2'는 오는 7월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방영될 예정이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