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엔터, 2016 SUMMER 오디션 개최…걸그룹·배우 지망생 모여라

입력 2016-06-24 11:2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팬 엔터테인먼트가 열정과 재능, 노력을 겸비한 차세대 스타를 발굴하기 위한 오디션을 개최한다.

팬 엔터테인먼트는 한류의 출발을 알린 드라마 ‘겨울연가’와 ‘해를 품은 달’ ‘킬미힐미’ ‘닥터스’ 등 수많은 웰메이드 드라마를 선보인 드라마 제작사. 싸이와 이정현을 발굴해 낸 경험과 노하우로 음반, 매니지먼트 사업까지 폭 넓게 지원하고 있다.

팬 엔터테인먼트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오디션 모집 공고를 밝혔다. 모집분야는 걸그룹과 연기자로 나뉘며, 걸그룹은 만 14세(2002년 1월 출생부터) 이상 여성이면, 연기자는 만 17세(1999년 1월 출생부터) 이상 남녀라면 각각 국적 상관없이 누구든 지원 가능하다.

평범한 학생부터 배우 지망생, 신인 및 기성배우 모두 참가 할 수 있는 이번 오디션의 최종 합격자에게는 트레이닝 과정 이수 후 결과에 따라 팬 엔터테인먼트가 제작하는 드라마 출연과 OST 가창 기회가 주어진다.

오디션 접수는 팬 엔터테인먼트 홈페이지에서 지원서를 다운로드 해 7월 7일까지 제출하면 된다. 7월 한달 간 서류 및 실기 심사와 면접을 거쳐 8월8일 최종 합격자가 개별 발표될 예정이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