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브레이브사운드

사진=브레이브사운드


걸그룹 브레이브걸스 멤버 민영 유진 하윤의 코믹+청순의 매력을 보여주는 ‘HIGH HEELS' 세 번째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브레이브걸스(유정 은지 유나 혜란 민영 유진 하윤)는 24일 정오에 공식 SNS와 홈페이지 그리고 포털 사이트를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HIGH HEELS' 세 번째 영상을 공개했다.

앞서 공개된 티저와 비슷하게 마무리 되는 세 번째 티저 영상 역시 앞부분은 각각의 멤버들이 완전히 다른 공간, 다른 콘셉트로 뮤직비디오 속에서 등장해 여전히 많은 이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HIGH HEELS’는 지난 2월 발매한 브레이브걸스의 ‘변했어’ 와는 180도 상반된 분위기와 콘셉트의 노래로, 그동안 밝은 콘셉트는 보여주지 않았던 브레이브걸스가 이번 ‘HIGH HEELS를 통해 어떤 색다른 이미지를 보여줄지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타이틀곡 ‘HIGH HEELS’는 룩 댄스를 기반으로 둔 팝 넘버 곡으로 강렬한 일렉기타 사운드를 중심으로 경쾌한 리듬과 HOOK에 반복되는 브라스의 멜로디가 인상적이다. 브레이브걸스의 완전한 이미지 변신을 기대하게 하는 곡이다.

이번 앨범엔 'HIGH HEELS' 외에도 'Help me', 'Whatever', ‘만나지말걸’을 비롯 2번째 미니앨범의 타이틀 곡이였던 ‘변했어’가 수록되어 총 5곡이 담긴다.

브레이브걸스는 27일 컴백한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