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효림, B컷도 매혹적이야…청순+섹시 담은 아찔 뒤태

입력 2016-06-25 12:1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서효림의 우아하면서도 섹시한 매력을 드러냈다.

최근 발간된 패션매거진 인스타일 7월호에 실린 서효림의 화보 B컷이 오늘(25일) 공개됐다. 사진 속에는 뷔스티에와 레이스 등으로 과감하면서도 여성미 넘치는 의상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고혹적인 눈빛을 발산하고 있는 서효림의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백허그를 불러일으키는 매끈한 등라인을 드러내고 아찔한 매력을 선보이고 있는 모습에서 서효림 만의 독보적인 우아함이 느껴져 더욱 시선을 사로잡는다.

인기리에 방영 중인 SBS 주말드라마 ‘미녀 공심이’(극본 이희명, 연출 백수찬)에서 ‘유전자 몰빵’의 완벽녀 공미 역을 맡아 열연 중인 서효림은 집안의 실질적인 가장 역할을 하면서도 자신의 인생을 위한 노력도 소홀히 하지 않는 캐릭터를 완벽하게 표현해내며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또한 서효림은 여성들의 패션, 뷰티, 라이프 스타일까지 총 망라된 뷰티프로그램 패션앤(FashionN) ‘팔로우미7’에서 MC로 활약하고 있는 만큼 ‘미녀 공심이’에서 역시 자신만의 스타일링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는 상황.

‘완벽녀’라는 극중 캐릭터에 맞게 머리부터 발끝까지 세심하고 디테일한 스타일링을 선보이며 ‘공미 데일리 스타일’을 완성시키고 있다는 평을 받고 있는 만큼 이번 화보에서 역시 자신만의 매력을 십분 발휘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한편 서효림과 더불어 남궁민, 민아, 온주완 등이 열연 중인 SBS ‘미녀공심이’는 매주 토, 일 밤 9시 55분 방송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인스타일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