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소녀, ‘우주 LIKE 소녀’ 4화서 치파오 매력 대결

입력 2016-06-28 08:0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우주소녀가 ‘치파오’로 아름다운 자태를 뽐내며 상해를 사로잡았다.

27일 우주소녀 공식 SNS에는 "우주소녀! 어떤 치파오를 골랐을지 궁금하다면, 이번 주 목요일 우주LIKE소녀~로 놀러오세요"라는 글과 함께 두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우주소녀 보나는 빨강 체크무늬의 치파오를 입고 큐트하면서도 발랄한 매력으로 남심을 설레게 했다. 대기실임에도 불구하고 마치 런웨이를 연상케 하는 보나의 빼어난 치파오 자태는 현장 스탭들의 시선을 한 눈에 사로잡았다는 후문이다.

앞서 공개 된 30일에 방송예정인 Mnet ‘우주 LIKE 소녀’ 4회 예고편에서는 우주소녀가 멤버들은 공연을 마친후 상해 구경을 나서는 에피소드가 그려졌다. 공개 된 영상에는 멤버들이 팀을 나눠 기상 천외한 방식으로 상해를 누비는 生고생 여행기를 엿볼 수 있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일명 상해의 인사동이라 불리는 ‘티엔즈팡(전자방)에 도착한 한국팀 멤버들은 아기자기한 골목길을 둘러보며 자유 시간을 즐기는 모습이 그려졌다.

한편 첫 방송 이후 온라인 상에서 뜨거운 반응을 모으고 있는 우주소녀의 첫 단독 리얼 버라이어티 ‘우주소녀의 우주LIKE소녀’는 매주 목요일 오후 7시3분 엠넷(M.net)에서 방송 중이며 방송 직후 멜론TV, 1theK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 다시 볼 수 있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