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바이 싱글’ 김혜수 댄스 실력 엿보기 ‘막춤 작렬’

입력 2016-06-28 11:5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영화 ‘굿바이 싱글’이 배우 김혜수, 마동석, 김현수의 댄스 스틸 4종을 공개했다.

‘굿바이 싱글’은 톱스타 독거 싱글 ‘주연’이 본격적인 ‘내 편 만들기’에 돌입하며 벌어진 레전드급 대국민 임신 스캔들을 그린 작품.

이번에 공개된 스틸은 세 배우들의 각종 막춤 퍼레이드를 만나볼 수 있어 눈길을 끈다. 먼저, 코스튬과 함께 발랄한 포즈로 앙증맞은 춤을 추고 있는 김혜수의 모습은 발랄한 매력을 한껏 발산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어 핑크 톤의 스커트를 입은 채 열심히 공중을 찌르고 있는 김혜수의 모습은 영화 ‘굿바이 싱글’을 통해 선보일 무궁 무진한 그녀의 매력을 짐작하게 한다. 특히, 수영장 앞에 서서 선글라스를 착용한 채 오리 춤을 추고 있는 김혜수와 마동석 그리고 김현수의 모습은 보는 이들의 입가에 미소를 떠오르게 하는 동시에 왜 그들이 흥겹에 춤을 추게 된 것인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마지막으로 김혜수와 마동석의 커플 드루와 댄스는 평생지기다운 완벽한 케미스트리를 자랑해 극장가에 제대로 된 웃음폭탄을 투하할 것을 예고한다. 이처럼 막춤 삼매경에 빠진 모습을 담은 댄스 스틸 4종을 공개해 기대감을 더하는 영화 ‘굿바이 싱글’은 여름 극장가를 웃음으로 가득 채우며 흥행의 포문을 열 예정이다.

김혜수, 마동석, 김현수의 댄스 스틸 4종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는 영화 ‘굿바이 싱글’은 6월 29일 개봉 예정이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