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메바컬쳐, 하비(HOBBY) 29일 자정 공개… 이색 콜라보 예고

입력 2016-06-29 08:3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아메바컬쳐의 ‘하비 (HOBBY)’가 오늘 밤 12시, 그 베일을 벗는다.

아메바컬쳐가 지난 24일부터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공개한 심상치 않은 프로젝트 ‘하비 (HOBBY)’의 정체가 오늘 밤 12시 밝혀질 예정인 것.

배우 ‘이덕화’, ‘조여정’, 가수 ‘크러쉬’와 일시, 그리고 지난 28일에는 새 영상 등 최소한의 정보만 공개한 새로운 콜라보레이션 ‘하비 (HOBBY)’는 그 정체를 알 수 없어 많은 팬들에게 혼란을 주며 기대감을 높여왔다. 특히 역대급 배우들과 아메바컬쳐 소속 가수, 새, 그리고 ‘하비 (HOBBY)’라는 연관성이 어떤 것인지에 많은 이목이 집중되며 궁금증을 불러 일으켰다.

이로 인해 하비 (HOBBY)가 어떠한 형식의 콜라보레이션일지 팬들의 반응이 뜨거운 상황. 팬들은 “뭐지…? 대체 뭐죠…? 밤까지 기다리기 너무 길다!!”, “종잡을 수 없다. 혼돈의 카오스”, “점점 정체를 알 수 없는 하비. 오늘 밤 완전 기대돼요” 등 기대감을 드러내고 있다.

한편, ‘하비 (HOBBY)’는 오늘 자정 (29일 밤 12시) 음원사이트를 통해 정체를 공개함과 동시에 아메바컬쳐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생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www.facebook.com/amoebakorea)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아메바컬쳐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