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트로, 30일 V앱 ‘컴백 카운트다운 라이브 ‘신곡 최초 공개’

입력 2016-06-29 09:1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보이그룹 아스트로가 네이버 V앱을 통해 '컴백 카운트다운 라이브'를 진행한다.

오는 1일 자정 두 번째 미니앨범 ‘썸머바이브(Summer Vibes)’로 돌아오는 아스트로(ASTRO)가 컴백 하루 전인 30일 네이버 V앱 생방송을 통해 전 세계 팬들을 만난다.

V앱 ‘컴백 카운트다운 라이브’는 30일 밤 11시부터 생중계로 이루어지며 1시간 반 동안 진행될 예정이다. MC선발전, 미니앨범 소개, 인터뷰 등이 진행되며 본격적인 컴백 카운트다운에 들어간다.

카운트다운 이후 새 타이틀곡이 공개되자마자 ‘숨가빠’의 첫 무대를 V앱을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타이틀곡 외에 보통 무대에서는 보기 힘든 라이브 무대를 계획하고 있다. 첫 번째 트랙 ‘불꽃놀이’와 세 번째 트랙 ‘성장통’의 무대로 풍성하고 알찬 구성이 눈에 띈다.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첫 컴백 무대인만큼 아스트로 멤버들은 완벽한 퍼포먼스와 남다른 진행력 등 만반의 준비를 하고 나올 것으로 전해진다.

컴백 첫 시동부터 팬들과 소통이 가능한 V앱 방송을 선택하였다는 점은 불과 데뷔한지 4개월밖에 안된 신인이지만 팬들과 더 가까워지고 싶은 내심을 드러내 눈길을 끈다.

이번 앨범 ‘썸머바이브(Summer Vibes)’는 톡톡 튀는 ‘사이다돌’ 매력을 듬뿍 담아냈으며 무더운 여름에 듣기 좋은 시원한 노래와 에너지 넘치는 무대를 선보일 예정으로 팬들의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한편, 아스트로 새 미니앨범 ‘썸머바이브(Summer Vibes)’는 오는 7월 1일 0시에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판타지오뮤직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