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빠들 나온다…토니안·김재덕·손호영·데니안, ‘온스타일’ 출연

입력 2016-06-29 09:2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온스타일 ‘겟잇뷰티’에 1세대 아이돌 토니안, 김재덕, 손호영, 데니안이 출연해 남다른 동안 뷰티 노하우를 전한다.

29일 방송되는 ‘아재 in 겟잇뷰티’에는 아재들도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간편 뷰티 팁을 소개한다. 이를 위해 1세대 동안 아이돌인 H.O.T.의 무드가이 토니안, 젝스키스의 댄싱머신 김재덕, god의 미소천사 손호영, 댄디가이 데니안이 스튜디오에 직접 나와 각자의 노하우가 응축된 뷰티 아이템을 공개하고 동안 유지 비법을 이야기한다.

특히 토니안, 김재덕, 손호영, 데니안이 실제로 집에서 어떻게 관리하는지 밝힐 예정이라 기대를 높인다. 한집에 살고 있는 토니안과 김재덕은 ‘겟잇뷰티’ 출연 전 날 수분과 미백을 위해 손수 오이를 썰어 팩 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피부미남으로 거듭난 데니안은 섬세하고 부드럽게 얼굴을 씻고 세안 후 3분 이내에 로션을 바르는 등 뷰티 모범생다운 면모를 뽐냈다. 손호영은 이너뷰티를 위해 과일을 챙겨먹고, 특별히 바르는 것 없이 숙면만으로 꿀피부를 유지하는 모습을 보여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 밖에도 토니안, 김재덕, 손호영, 데니안의 20대 초반 상큼했던 시절을 돌아보고 동안 못지 않은 젊은 신체나이를 증명하기 위해 H.O.T.의 ‘캔디’, 젝스키스의 ‘컴백’, god의 ‘프라이데이 나이트’까지 각자의 히트곡 댄스를 선보여 현장 분위기를 돋웠다. 또 요즘 핫한 남자 아이돌 메이크업에도 도전장을 내밀어 재미를 더했다.

영원한 오빠들과 함께 하는 온스타일 ‘겟잇뷰티’는 29일 밤 9시 방송되며, 이 방송을 마지막으로 한 달간 재정비한 후 오는 8월 3일 다시 돌아온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제공=온스타일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