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체크] ‘꽃놀이패’ 3色 브로맨스 담은 3차 티저 공개

입력 2016-06-29 10:5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TV체크] ‘꽃놀이패’ 3色 브로맨스 담은 3차 티저 공개

SBS 새 파일럿 예능 극과 극 제주도 살아보기 ‘꽃놀이패’가 티저 3탄을 전격 공개했다. 29일 네이버 ‘TV캐스트’에 공개된 티저 3탄은 뜻밖의 브로맨스들이 터져나온 촬영현장이 담겼다.

● 서장훈X안정환, 눈물나는 ‘아재 브로맨스’

촬영 초반부터 ‘티격태격’ 호흡으로 웃음을 자아냈던 서장훈, 안정환은 시간이 지나면서 모든 걸 체념한 듯 촬영을 즐기기 시작했다. 특히, 흙길에서 고생하는 서장훈을 위해 ‘꽃길’로 인도한 안정환은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자고 있는 서장훈을 백허그하며 무한사랑을 드러냈다. 실제로 서장훈, 안정환은 촬영하는 동안 서로의 안부와 ‘생사’를 확인하는 애틋한 아재 브로맨스를 보여줬다.

● 김민석X정국, 눈 정화되는 ‘꽃미남 브로맨스’

‘아재 브로맨스’가 눈에 습기를 부른다면, ‘꽃미남 브로맨스’는 눈 정화를 부른다. 공개된 티저 속의 김민석, 방탄소년단 정국은 촬영 내내 함께 붙어 다니며 막내다운 유쾌함으로 눈길을 끈다.

단순히 수영하고, 스파하는 일상적인 모습들이지만, 투샷만으로도 여성 시청자들의 가슴이 설렐 것으로 보인다. 특히, 김민석은 감춰둔 아재 본능이 출몰해 반전 매력도 뽐냈다.

● 조세호X유병재, 야생으로 진화? ‘덤앤더머 브로맨스’

티저를 통해 공개되고 있는 ‘덤앤더머’ 조세호X유병재의 브로맨스는 상상 그 이상 ‘야생 브로맨스’로 진화하고 있다.

오늘 공개된 티저에서는 유병재의 활약이 눈에 뛴다. 유병재는 머리를 감고 있는 조세호에게 샴푸를 계속 뿌리는 장난으로 웃음을 주더니, 카메라가 돌고 있는 와중에 거침없이 방귀를 껴대는 리얼함으로 촬영장을 초토화시켰다. 최악의 상황에서도 ‘자연인’으로 적응해가는 덤앤더머의 활약상이 기대되는 명장면이었다.

한편, ‘꽃놀이패’는 2박 3일의 여행 동안 네이버 V LIVE 생방송 투표를 통해 연예인 6명의 운명을 시청자가 직접 선택하는 신개념 여행 버라이어티로 7월 중 방송 예정이다.

사진제공 | SBS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