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빨’ 이수혁, ‘설탕남’ 매력으로 류준열에 도전장…삼각 애정 전선 활활

입력 2016-06-29 14:5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운빨로맨스’ 이수혁이 로맨틱한 ‘설탕남’ 매력으로 황정음에게 ‘올인’하며 삼각 애정 전선에 다시 한 번 불을 당긴다.

MBC 수목미니시리즈 ‘운빨로맨스’(극본 최윤교, 연출 김경희, 제작 화이브라더스c&m)가 11회 이수혁의 스틸컷을 공개했다. 사진 속 최건욱(이수혁)은 ‘집밥 초이 선생’으로 변신해 정성스럽게 음식을 만들고 있는 모습으로, 심보늬(황정음)만을 위한 도시락을 준비하는 데 한창이다.

나아가 다른 사진에서는 ‘프러포즈용 반지’로 추정되는 케이스를 들고 고민에 빠진 모습이다. 평소 최건욱은 테니스 선수 개리 초이로 활약하며 “최선의 방어는 공격”이라는 모토를 가지고 있는 만큼, 제수호(류준열)와의 ‘사랑의 줄다리기’에서 대역전극을 이뤄낼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최건욱은 까칠하고 시크한 제수호와는 달리 다정다감하고 로맨틱한 성격으로 어필해온 캐릭터인 만큼, 달콤한 ‘설탕 매력’을 마음껏 어필하겠다는 각오다.

나아가 11회에서는 지난 회 ‘꽃길 키스’로 서로의 마음을 확인한 ‘보호 커플’ 심보늬와 제수호가 사랑에 직진할지, 제자리걸음을 걷게 될지에 대한 결과가 공개될 예정이라 기대감을 안긴다. 보늬에 대한 자신의 마음을 확신하고 끊임없이 사랑을 확인하려 드는 제수호와, 아직은 욕심을 부릴 때가 아니라며 사랑을 망설이는 심보늬에게 예상치 못한 또 다른 상황이 펼쳐지게 되는 것.

이에 이들이 사랑을 재차 확신하며 연애를 시작할지, 애정 전선에 빨간 불이 켜질지 궁금증이 증폭된다. 제작사 화이브라더스c&m 측은 “류준열과 이수혁 중 어떤 남자 주인공을 응원하더라도, 두 사람의 매력 발산에 만족스러운 11회가 될 것”이라고 귀띔했다.

‘운빨로맨스’ 11회는 29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동아닷컴 권보라 기자 hgbr36@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