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이브걸스, ‘HIGH HEELS' 뮤비 비하인드 공개

입력 2016-06-29 15:2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용감한 형제가 프료듀싱한 브레이브걸스(유정 은지 하윤 유나 혜란 민영 유진)가 ‘HIGH HEELS'의 뮤직비디오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했다.

브레이브걸스는 29일 정오에 V앱, 공식 SNS등을 통해 3번째 미니앨범 'HIGH HEELS'의 뮤직비디오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 비하인드 영상에는 7인조로 재 정비한 뒤 발매하는 첫 미니앨범 뮤직비디오 활영을 준비하며 편한 분위기 속에서 장난 치는 멤버들의 자연스러운 모습과 촬영에 들어갈 때는 진지한 분위기 속에서 프로답게 최선을 다하는 모습, 자신들의 맡은 컨셉을 설명하는 모습 등 완성된 뮤직비디오에서는 볼 수 없었던 비하인드 스토리들로 꾸며져 있다.

이번 브레이브걸스의 3번째 미니앨범 ‘HIGH HEELS'의 동명 타이틀곡 ’HIGH HEELS'은 히트 작곡가이자 프로듀서인 용감한 형제와 일렉트로 보이즈의 차쿤이 작곡 작사하였으며, 컴백과 동시에 한여름에 어울리는 신나는 곡과 따라하기 쉬운 포인트 안무로 화제를 모으며 많은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한편 브레이브걸스는 이번에 발표한 3번째 미니앨범 ‘HIGH HEELS'룰 지난 27일 0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함과 동시에 당일 쇼케이스를 통해 컴백했으며, 각종 음악방송 및 예능프로그램 등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