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반에이트 ‘12시1분’ 발표…뮤직드라마 동시공개

입력 2016-06-29 16:2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신인가수 ‘어반에이트 초코곰 천사날개’가 29일 ‘12시1분’을 주요 SNS페이지와 동영상사이트를 통해 공개했다.

‘12시1분’은 피아노 선율과 애잔한 보컬의 조화가 돋보이는 발라드 곡으로. 헤어진 옛 연인을 우연히 여행지에서 다시 만난 남자의 애절한 마음을 표현했다. 노래 제목 ‘12시1분’은 옛 연인을 떠난 보낸 시각으로, 남자의 마음 속 시계는 ‘12시1분’에 멈춰져 있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음원과 함께 공개된 뮤직드라마는 아름다운 제주의 자연을 배경으로 화려한 영상과 음악이 어우러졌다. 뮤직드라마 여자주인공은 걸그룹 플래쉬의 멤버 예지가 맡았다. KBS 2TV ‘사랑과 전쟁, 아이돌 편’ 출연과 ‘비타민’ 그리고 영화 ‘레볼루션’에 출연했던 경험이 있는 ‘연기돌’이다.

남자 주인공은 연기자 김민성이 맡았다. 영화 ‘캐치미’와 ‘창수’, 드라마 ‘아테나:전쟁의 여신’ ‘감격시대’에 출연했었으며 배우로서 새로운 경험을 할 수 있겠다는 마음에 뮤직드라마에 참여했다.

‘12시1분’은 페이스북과 네이버tv캐스트 어반8 초코곰 천사날개 채널, 여러 온라인 동영상 채널 통해 공개됐다.

어반에이트 측은 “‘12시1분’을 시작으로 앞으로 8가지 색채의 음악을 발표할 예정이다. 우리가 살고 있는 화려한 도시의 이미지를 담아내 트렌디한 감각과 아름다운 감성을 제공해주는 것을 목표로 한다”고 소개했다.

스포츠동아 김원겸 기자 gyumm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