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상반기 히트상품] 프레시팝, 두피·모발 스트레스 한방에 해결

입력 2016-06-30 05:4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 아모레퍼시픽 ㅣ 프레시팝 샴푸

프레시팝(FRESH POP)은 우리 몸에 좋은 슈퍼푸드의 에너지로 머리카락에 생기를 더하는 ‘플러스 내추럴 헤어 케어 브랜드’다.

나쁜 것은 빼고 영양은 더해주는 ‘슈퍼푸드 에너지’와 고민별 최적의 ‘5FREE 안심 처방’이 지친 두피와 모발은 물론, 일상의 삶까지 건강하고 생기 있게 탈바꿈시켜 준다.

프레시팝은 두피 민감자를 위한 단순 저자극 기능의 헤어 케어 제품 이상을 추구하는 제품이다. 두피의 다양한 고민을 해결하고, 부드럽고 촉촉한 모발 관리에 대한 여성들의 욕구와 향을 중시하는 소비자들의 요구를 최대한 충족시키기 위해 탄생됐다.

헤어에 슈퍼푸드의 에너지를 공급한다는 의미로 신선함(FRESH)을 선사한다는 뜻과 에너지가 터지는 경쾌한 어감의 팝(POP)이 합쳐져 브랜드 이름 프레시팝이 완성됐다.

이름 자체에서 느껴지는 밝고 즐거운 경험처럼 궁극적으로 두피와 모발의 건강을 추구하고 있다.

프레시팝이 발견한 두피와 모발의 문제 원인은 일상 속의 스트레스다.

스트레스로 발생된 두피와 모발의 문제점을 해결하기 위해 프레시팝은 ‘슈퍼푸드’ 성분에 주목했다. 슈퍼푸드의 농축된 영양, 건강한 생명력을 바탕으로 두피와 모발에 각각 최적의 고민해결 레시피를 담았다. 마치 주스병을 연상시키는 용기에 식재료를 생생하게 갈고 으깨고, 섞었다. 소비자는 프레시팝을 사용하는 과정에서 즐거운 경험을 할 수 있다.

머리와 두피에 바르는 순간 매료되는 상큼하고 기분 좋은 과일향이 나오게 했다. 실리콘, 파라벤 등 고민별 처방에 맞는 5FREE 안심 처방과 독자적인 기술를 이용해 건강한 두피와 모발 관리는 물론 뻣뻣함과 간지러움을 최소화했다.

개운함과 부드러움을 강화한 다양한 제품들을 소비자에게 내놓았다. 프레시팝이 선보인 라인업은, 고민별 처방에 따라 총 6종의 제품이다.

▲지성 두피를 위한 그린 허브 레시피 ▲두피 진정을 위한 화이트워터 레시피 ▲비듬 완화를 위한 만다린 레시피 ▲모발에 수분 공급을 해주는 모이스처 레시피 ▲손상된 모발 보호를 위한 그레놀라 레시피 ▲토탈 안티에이징을 위한 슈퍼베리 레시피 등으로 구성됐다.

프레시팝은 전국의 주요 대형 마트에서 만날 수 있다. 드럭스토어를 통해서도 구입할 수 있다.

제품 문의는 고객서비스센터 080-023-5454.

[스포츠동아]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