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상반기 히트상품]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남성 강화용품의 지존

입력 2016-06-30 05:4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 케이앤제이뉴맨 ㅣ 뉴맨

‘남성 건강 증진과 행복한 가정’을 모토로 지난 12년간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뉴맨은 현재까지 남성 성기능 건강제품 분야에서 가장 독보적인 존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를 증명하듯 구매회원을 대상으로 실시한 만족도 조사에서 94.8% 이상(뉴맨 자체 조사, 2015 하반기 반품율 5.2%)이 ‘뉴맨’이 주는 효과에 만족감을 나타냈다. 또한 구매한 고객이 크기의 변화로 재 구매를 하거나 지인에게 소개 하는 것은 ‘뉴맨’의 효과를 증명해 준다.

인체공학과 과학을 접목한 ‘남성 성기능 강화링’으로 발명특허를 획득한 ‘뉴맨’은 시중에 판매하는 일반적인 성인링과 달리 순은, 천연 자수정, 700가우스 이상의 자기장 등 인체 공학적으로 정밀하게 설계됐다.

뉴맨은 음경을 잡아주는 단순한 역할을 하는 것이 아닌, 남성 성기능 전반을 강화해주며 인체를 보호하기 위한 보석물림방식과 자석진공내장을 통해 음경이 외부로부터 상처받지 않도록 설계되었다. 또한 수작업 생산라인방식으로 제품의 품질이 높고 소비자 개인에게 맞는 맞춤 사이즈를 제공하고 있다.

‘뉴맨’은 고객편의를 생각한 교환정책과 반품정책을 펼쳐 오히려 고객의 신뢰를 얻었다. 15일 동안 사용 후 효과가 없거나 불만족 시,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반품이 되고 고객이 효과를 볼 수 있는 사이즈 선택을 위해 새 제품으로 3회 교환할 수 있게 하는 등 고객 불편을 최소화했다. 이는 ‘뉴맨’의 제품효능에 대한 자신감을 보여준다.

‘뉴맨’의 모델인 연기자 김형일 씨는 “삶의 질을 향상시키고 좋은 부부, 좋은 연인을 만드는 역할이라면 충분한 의미가 있다고 생각하고 뉴맨 모델이 되었다. 뉴맨은 감동과 기적이었다”며 직접 체험해 볼 것을 권했다. 자세한 사항은 뉴맨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문의 1588-3346(www.newm.kr).

[스포츠동아]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