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상반기 히트상품] 물집 걱정 끝…발이 편한 컴포트 샌들

입력 2016-06-30 05:4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 허시파피 ㅣ 허시파피 샌들 - SUN

허시파피가 올 여름 베스트 아이템으로 보행 밸런스 최적화를 모토로 탄생한 ‘SUN’을 출시해 고객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여름 샌들은 발이 노출되어 발 관리가 신경 쓰이는 신발이다. 일반 신발에 비해 발을 감싸주는 갑피가 없어 물집이 잡히거나 피부 스크래치에 노출되기 쉽다. 수분노출로 인한 감염위험도 있다. 지지력이 약해 쏠림에 의한 발 아치에 손상을 줄 수도 있다.

허시파피는 컴포트 슈즈다. 허시파피 샌들은 착화감이 뛰어나 오랜 시간 걸어도 운동화를 신은 듯 피로감이 없다. 기능을 이유로 디자인을 소홀히 하지 않았다. 허시파피의 자부심이다. 허시파피 SUN 시리즈는 여름철 노출패션에 어울리도록 외관을 심플하고, 시크한 핏으로 담아냈다. 부드러운 가죽 스트랩과 여름 시즌에 걸 맞는 다양한 컬러를 사용했다.

SUN 시리즈는 편안한 보행 밸런스를 유지하기 위해 최적의 굽 높이와 경사각으로 설계되었다. 인체공학을 담아내고도 SUN 시리즈는 스타일을 지향한다. 심플한 스트랩에 여성스러운 컬러콤비를 통해 디자인을 업그레이드 시켰다. 코디 폭도 꽤 넓은 편이다. 캐주얼에서 세미정장까지 소화 가능한 아이템이다.

상품문의 02) 6470-7000/www.hushpuppies.co.kr

[스포츠동아]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