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A 설현, 무더위 한방에 날리는 청량 매력

입력 2016-06-30 08:5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AOA 설현이 무더위를 날리는 청량한 매력을 발산했다.

코카-콜라사의 사이다 브랜드 스프라이트는 ‘설현이 올 여름을 시원하게 즐기는 방법’이라는 제목으로 온라인 광고 촬영 현장 비하인드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수영장과 바닥에 물이 고여있는 특수 무대를 배경으로 늘씬한 몸매를 드러내는 쿨한 썸머룩 복장을 한 설현의 모습이 담겨있다. 설현은 수영장에서 상쾌한 스프라이트와 함께 휴가를 즐기는 여유로운 모습, 무대 위에서 장난스러운 표정으로 폴짝 뛰어 물보라를 일으키는 모습 등 보는 이로 하여금 물놀이를 떠나고 싶게 하는 상쾌한 모습을 선보여 눈길을 끈다.

특히, 설현의 쿨섹시한 몸매와 상쾌한 표정과 더불어 사진만으로는 설현이 수영장과 무대 위에서 어떤 행동을 했는지 알 수 없어 궁금증을 유발시켜, 향후 공개 될 스프라이트 온라인 광고 영상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스프라이트 관계자는 “설현이 물에 온 몸이 젖어야 하는 상황 속에서도 항상 유쾌하면서도 쿨한 매력으로 촬영장의 분위기를 주도하는 등 상쾌함을 전하는 스프라이트 광고 모델로서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며, “올 여름, 무더위를 날려버릴 설현만의 상쾌한 매력이 담긴 스프라이트 광고 영상 기대해도 좋다”고 밝혔다.

동아닷컴 권보라 기자 hgbr36@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