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투게더3’ 토니안 “김재덕만 있으면 돈도 명예도 필요없다”

입력 2016-06-30 13:3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해피투게더3’에서 젝스키스 김재덕과 HOT 토니안이 특별한 우정을 과시했다.

30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투게더3’(이하 ‘해투’) 방송에서는 ‘우리 무슨 사이야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신혜선-성훈, 토니안-김재덕, 서유정-송재희가 출연해 성역 없는 속마음 토크를 펼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H.O.T의 토니안과 젝스키스의 김재덕은 세기의 라이벌이었던 과거가 무색할 만큼 끈끈한 브로맨스를 선보일 예정.

토니안과 김재덕은 군대 선후임으로 만난 이래 8년째 동거를 하며 우정을 키워온 것으로 유명한 사이. 토니안은 “원래는 내가 집안의 가장이었는데 젝키 컴백 후 내가 안살림을 하고 있다”며 시작부터 부부 포스를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김재덕 역시 “사실 은지원 형보다 토니 형과 더 친하다. 이재진은 나에게 간첩이라고, 월북했냐고 한다”면서 우정을 위해 팀 동료의 비난(?)을 감수하고 있음을 고백했다. 그러나 이재진의 월북 발언을 들은 토니안은 “어째서 H.O.T가 북이냐”며 발끈해, 단숨에 과거의 라이벌 구도를 상기시켜 폭소를 자아냈다.

그런가 하면 이날 토니안과 김재덕은 “합동 결혼식을 올릴 생각이다”, “김재덕만 있으면 돈도 명예도 필요 없다”고 밝히는 등 서로가 서로에게 뗄레야 뗄 수 없는 소중한 존재임을 털어놓았다. 그러나 다소 과한 두 사람의 우정에 MC들은 “노부부냐?”며 혀를 내둘러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 이에 ‘영혼의 단짝’ 토니안과 김재덕의 8년 동거 스토리가 공개될 ‘우리 무슨 사이야 특집’에 기대감이 증폭된다. 오늘(30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 | KBS 2TV ‘해피투게더3’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