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J Friz (디제이 프리즈)는 오는 7월 2일부터 3일 양일간 압구정에 위치한 갤러리 ‘ZINC’에서 음악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전시를 개최하는 것.
‘DAYDREAM (데이드림) : 백일몽’이라는 타이틀로 진행하는 이번 사진 전시는 DJ Friz (디제이 프리즈)의 개인 인스타그램 내 업로드 된 사진들로 전시하는 이색 전시회다. 모바일 기기를 활용하여 감각적이고 감성적인 컨텐츠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DJ Friz (디제이 프리즈)는 이를 오프라인에서도 만나볼 수 있는 전시를 기획하게 되었다.
특히 이번 전시회에서는 DJ들이 라이브로 플레잉하는 음악도 함께 즐길 수 있다. DJ Friz (디제이 프리즈)는 첫날 DJ 크루 ‘오버도즈’와 함께 보다 즐길 거리가 많은 전시를 위해 오프닝 파티를 개최할 계획이다.
또한 전시 마지막날에는 직접 도슨트로 나서 팬들과 가깝게 소통하는 자리도 마련할 예정이다. 선착순으로 신청을 받은 도슨트 프로그램은 시작과 동시에 모집이 마감되며 이번 전시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입증하였다는 후문.
한편, DJ Friz (디제이 프리즈)의 특별한 사진 전시회 ‘DAYDREAM (데이드림) : 백일몽’은 오는 7월 2일부터 3일까지 갤러리 ‘ZINC’ (서울시 강남구 압구정로 54길 21 B1)에서 열리며 관람 시간은 오후 3시부터 9시까지이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아메바컬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