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TV, 로드FC 032 아오르꺼러 vs 밥샙 경기 2일 생중계

입력 2016-07-01 10:3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동아닷컴]

중국과 미국을 대표하는 파이터들의 대결을 아프리카TV에서 만나보자.

라이브 소셜 미디어 아프리카TV는 2일 저녁 8시부터 중국 창사 후난국제전시센터에서 열리는 ‘XIAOMI ROAD FC 032’를 생중계한다고 밝혔다. 특히 이번 로드FC 032 메인 이벤트 경기인 ‘중국 헤비급 신예’ 아오르꺼러(21, JINZHENG PHARMACEUTICAL GROUP)와 ‘비스트’ 밥샙(44, TEAM BODYSHOP MMA)의 대결이 예고돼 많은 격투기 팬들의 관심을 자아내고 있다.

우선 지난 4월 열린 최홍만과의 대결로 중국 내 격투기 강자로 떠오른 아오르꺼러는 최근 기세가 약해진 밥샙을 상대로 강한 자신감을 내비친 상태다. 그러나 강력한 힘을 바탕으로 수많은 강자들을 꺾어온 밥샙 역시 풍부한 경험을 앞세우며 신예의 도전에 쉽게 굴복하지 않을 것으로 예상된다.

아프리카TV는 거대 파이터들의 혈투를 시청자들에게 더욱 생생하게 전달할 수 있도록 개성 넘치는 중계 BJ 라인업을 구성했다. 우선 격투기 프로그램인 ‘주먹이운다’에 출연, 화려한 그라운드 기술을 뽐내 화제가 된 BJ 거제폭격기(http://afreecatv.com/asdf7984)가 중계 준비를 마쳤다. BJ 거제폭격기는 실전 경험에 기초한 이해하기 쉬운 해설과 관전 포인트 등을 전해줄 것으로 기대된다. 이밖에 아프리카TV 대표 레슬링 전문 BJ 칼바이스 (http://www.afreecatv.com/vvhyuk)등을 포함해 다양한 BJ들의 로드FC 032 중계 방송을 시청할 수 있다.

이성철 아프리카TV 스포츠인터랙티브팀장은 “양 국가를 대표하는 거구 파이터들의 자존심 대결에 많은 팬들의 관심이 집중돼있을 것”이라며, “다양한 색깔을 가진 아프리카TV의 중계 방송을 통해 세기의 대결을 한 층 더 흥미롭게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로드FC 032 생중계는 일본 아프리카TV, 대만 아프리카TV 등 국내외 플랫폼을 통해서 시청이 가능하다.

동아닷컴 지승훈 기자 hun08@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 아프리카TV 제공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