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도전’ 유재석으로 살기 vs 박명수로 살기 특집 방송

입력 2016-07-02 10:3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MBC ‘무한도전’에서는‘유재석으로 살기 vs 박명수로 살기’ 특집이 방송된다.

바른생활의 아이콘으로 1인자의 삶을 살고 있는 유재석과 방송활동은 물론 디제잉까지, 하고 싶은 일은 가리지 않고 도전하며 자유롭게 살고 있는 박명수.

“유재석으로 살기 vs 박명수로 살기” 질문이 SNS에 올라가자 누리꾼들은 뜨거운 반응을 보이며 팽팽한 대립구도를 보였다. 방송 중 두 사람 각각의 삶을 지지하는 댓글들을 읽어나간 멤버들은 격한 공감을 하기도 했다고.



또 이번 방송에서는 유재석과 박명수의 실제 성격을 알아보기 위해 초보운전자인 스태프에게 직접 운전을 가르쳐주는 실험카메라를 펼쳤다. ‘부부 사이라도 운전 연수는 하지 말아야 한다’고 할 정도로 큰 인내심을 요하는 운전 교육에 두 사람의 반응은 과연 어떨지.

이외에도 평소 유재석과 박명수의 삶을 살아보고 싶어 하던 신청자가 출연해 ‘유재석&박명수로 살아보기’ 실전체험을 해본다. 두 사람은 신청자에게 평소 자신의 성격을 반영한 당황스러운 지령을 내리며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이번 방송에서는 ‘무한도전’과 스타 웹툰 작가들이 함께하는 ‘릴레이툰’과 180도 다른 유재석과 박명수의 삶을 비교해보는 ‘유재석으로 살기 vs 박명수로 살기’ 특집은 오늘(2일) 오후 6시 20분에 방송된다.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MBC ‘무한도전’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