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끝사랑' 지진희-김희애, 중년의 사랑도 이렇게나 달달하다

입력 2016-07-03 11:0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끝사랑' 지진희-김희애, 중년의 사랑도 이렇게나 달달하다

SBS 새 특별기획 ‘끝에서 두 번째 사랑’서 김희애와 지진희의 첫만남이 담긴 1차 티저가 공개됐다.

‘미녀공심이’후속으로 7월 23일부터 방영되는 ‘끝에서 두 번째 사랑’(이하 ‘끝사랑’)은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기를 바라는 5급 공무원 과장과 어떤 일이든 일어나길 바라는 방송사 드라마PD를 통해 제2의 사춘기를 겪고 있는 40대의 사랑과 삶을 공감있게 그려가는 드라마다.

이번 1차 예고편은 극중 드라마PD 강민주역의 김희애 번지점프대에서 서서 “가슴뛰는 일 좀 생겼으면 좋겠다”라면서 아래로 뛰어내리는 것으로 시작된다. 이후 그녀는 드라마사무실에서 한 PD를 향해 화를 내다가 휘청대기도 했다.

화면이 바뀌고, 고상식(지진희 분)은 독고봉(성지루 분)에게 놀림을 당하다가 물에 흠뻑젓은 민주를 발견하고는 다리를 닦아주다 얼굴이 발그스름하게 변하고는 어느덧 “그래 나 꼰대다”라고 외치고 말았다.

특히, 민주가 뽀로로 망토를 쓰고 있자 상식은 망토를 벗기며 “이 여자 몹쓸 여자네”라고 화를 내다가도 그녀가 물에 빠지자 어느 순간 뛰어들어가 구하는 상남자의 모습을 선보이기도 했다.

무엇보다도 이런 장면들과 더불어 ‘부디 무슨 일이든 일어나길 바라는 여자’, ‘제발 아무일도 일어나길 바라지 않는 남자’, ‘나이? 뭣이 중한디?! 39금 안티에이징 로맨스!’라는 자막이 삽입되면서 드라마에 대한 이해를 한껏 높인 것이다.

‘끝사랑‘은 드라마 '따뜻한 말 한 마디'와 '상류사회'의 최영훈 감독와 드라마 ’응급남녀‘, '미스터 백'의 최윤정 작가가 의기투합한 작품이다. 김희애와 지진희 뿐만 아니라 곽시양, 김슬기, 이수민, 문희경, 성지루, 이형철, 서정연, 정수영, 스테파니 리 등이 출연한다. 드라마는 7월 23일부터 매주 주말 밤 9시 55분 SBS-TV를 통해 시청자들의 안방을 찾아간다.

사진제공 | SBS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