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애부터 김슬기까지…‘국가대표2’ 오늘(6일) V앱 스팟 라이브 출격

입력 2016-07-06 09:3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영화 ‘국가대표2’가 오늘 저녁 7시 네이버 V앱 무비채널 ‘스타 스팟 라이브’를 통해 예비 관객들과 만남을 갖는다.

‘국가대표2’는 동계 올림픽 유치를 위해 급조된 한국 최초 여자 아이스하키 국가대표팀의 모두가 불가능하다고 믿었던 가슴 뛰는 도전을 그린 감동 드라마. ‘국가대표2’가 오늘 7월 6일 저녁 7시에 네이버 V앱 무비채널 ‘스타 스팟 라이브’를 통해 관객들을 찾아간다. 김슬기의 깜찍한 사전 예고 영상으로 화제를 모았던 ‘국가대표2’의 ‘스타 스팟 라이브’는 비밀스런 티타임 컨셉에 맞춰 네티즌들이 궁금해하는 배우들의 대기실 뒷 모습을 아낌없이 보여줄 예정이다.

대한민국 대표 여배우 수애, 오연서, 하재숙, 김슬기, 김예원, 진지희는 물론 ‘천만 요정’ 오달수까지 합세하여 기대를 모으고 있는 <국가대표2>의 스팟 라이브는 이제껏 단 한번도 공개 되지 않았던 그들의 비밀스런 티타임을 공개한다. 이번 스팟 라이브에서는 180일간의 고된 영화 촬영을 통해 대한민국 최초 여자 아이스하키 국가대표팀으로서 끈끈한 우정을 쌓아온 배우들이 솔직 담백한 이야기를 나누며 예비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이다.

영화에 대한 궁금증을 해결하는 시간과 더불어, 배우들의 속마음을 엿볼 수 있는 진실 혹은 거짓 토크 등 다채로운 이야기와 풍성한 볼거리로 네티즌들과 보다 적극적인 소통을 나눌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2016년 여름 최고의 기대작 ‘국가대표2’의 수애, 오달수, 오연서, 하재숙, 김슬기, 김예원, 진지희가 공개할 그들의 비밀스런 티타임은 오늘 7월 6일 오후 7시 네이버 V앱 무비채널을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네이버 V앱 무비채널 ‘스타 스팟 라이브’를 통해 예비 관객들과의 만남을 앞두고 있는 ‘국가대표2’는 오는 8월 개봉을 앞두고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