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너비 아미, ‘연예반장’ 공동MC 낙점… 토니안과 호흡

입력 2016-07-06 13:5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걸그룹 워너비 멤버 ‘아미’가 예능 프로그램 첫 MC 신고식을 치른다.

최근 세번째 싱글 ‘왜요(WHY?)’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걸그룹 워너비의 멤버 아미가13일 첫 방을 앞둔 JTBC2 '연예반장'에서 토니안과 공동 MC로 호흡을 맞추며 예능 첫 MC에 도전한다.

'연예반장'은 스타 밀착 매거진 쇼를 표방하는 프로그램으로서 스타들만의 비밀 아지트를 찾아 점검하는 '아지트 수사대',연예계를 대표하는 절친들과의 우정을 점검하는 '절친노트', 스타들의 반전 취미생활을 엿볼 수 있는 '스타 탐구생활' 등 세 가지 주제를 가지고 스타들에 대한 궁금증을 해결하는 프로그램이다.

최근 1회 녹화를 마친 아미는 “첫 예능 진행이라서 너무 떨렸지만 토니안 선배님이 베테랑답게 잘 이끌어주신 덕분에 첫 MC로서 녹화를 잘 마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며 소감을 전했다.

아미가 소속된 걸그룹 워너비는 걸스데이 민아의 친언니 린아가 새 멤버로 합류하며 화제를 모았으며 최근 ‘스튜어디스’, ‘의사’, ‘셰프’의 ‘3색 코스튬’으로 시선을 모으며 세번째 싱글 ‘왜요(WHY?)’ 예능 및 음악방송 등 종횡무진 활약하고 있다.

한편 워너비의 아미가 첫 MC로 나서는 JTBC2 '연예반장'은 오는 7월 13일 수요일 오후 8시 30분에 첫 방송 된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제니스미디어콘텐츠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