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재, 라디오 DJ 데뷔…‘슈키라’ 7일 일일 DJ

입력 2016-07-06 16:2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겸 래퍼 김민재가 깜짝 라디오 DJ 데뷔 소식을 알렸다.

김민재는 자신의 SNS 채널을 통해 오는 7일, KBS COOL FM ‘슈퍼주니어의 KISS THE RADIO(키스 더 라디오)’ 일일 DJ를 맡게 된 설레는 소감을 전했다.

김민재는 이특이 슈퍼주니어 팬미팅 ‘슈퍼캠프’ 참석차 해외로 출국해 자리를 비우게 되어, 그를 대신해 하루 동안 ‘키스 더 라디오’를 책임진다.

김민재는 tvN 드라마 ‘두번째 스무살’, ‘처음이라서’, ‘마이 리틀 베이비’ 등 다양한 드라마에서 맑고 깨끗한 소년에서 묵직한 청년까지 오가는 다양한 매력을 담아내며 최고의 ‘대세 신인 배우’로 발돋움했다. 뿐만 아니라, MBC ‘쇼! 음악 중심’의 MC를 맡아 ‘대세’임을 확실히 굳혔으며, MBC ‘라디오 스타’, JTBC '마리와 나’, 방탄소년단 뷔와 함께 한 네이버 예능 ‘꽃미남 브로맨스’ 등 각종 예능프로그램들에서도 순수하고 훈훈한 매력을 발산했다.

또한, 엠넷 ‘쇼미더머니’ 에도 출연하여 탄탄한 랩 실력을 보여주면서 반전 매력까지 자랑한 바 있는 김민재는 첫 라디오 DJ 진행을 통해 더욱 진솔한 매력으로 청취자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특히, 꽃미남을 연상케 하는 부드러운 외모와는 정반대의 중저음 보이스의 소유자로도 잘 알려진 김민재는 이번 ‘키스 더 라디오’ 일일 DJ로 ‘꿀성대’의 마력을 아낌없이 발산할 것으로 보인다.

김민재가 일일 DJ로 나서는 ‘키스 더 라디오’는 7일 오후 10시부터 12시까지 방송된다. 한편 김민재는 현재 MBC ‘쇼 음악중심’ MC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