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 신인’ NCT의 서울 팀 NCT 127(엔시티 127)이 드디어 데뷔 무대를 선사한다.
NCT 127은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 첫 미니앨범 ‘NCT #127’의 타이틀 곡 ‘소방차(Fire Truck)’와 함께 수록곡 ‘Once Again(여름 방학)’의 무대도 선보일 예정이어서 글로벌 음악 팬들의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
특히 신곡 ‘소방차(Fire Truck)’는 힙합과 트랩 기반에 뭄바톤(Moombahton)의 리듬적 요소를 섞은 퓨전 장르로, 파워풀한 베이스와 리드미컬한 타악기 소스들이 만들어 내는 흥겨운 분위기가 특징인 만큼, NCT 127은 타이틀 곡 무대를 통해 역동적이고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선보여 뜨거운 호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또한 R&B를 베이스로 한 미드-템포 팝 장르의 수록곡 ‘Once Again(여름 방학)’ 무대에서는 멤버들의 감미로운 보컬과 어우러지는 밝고 경쾌한 분위기의 안무를 선사, 상반된 매력의 두 곡 무대를 통해 글로벌 팬들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을 전망이다.
한편 NCT 127의 첫 미니앨범 ‘NCT #127’은 오는 10일(일요일) 낮 12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전곡 음원 공개되며, 다음 날인 11일 오프라인 매장에서 발매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SM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