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V.A ‘왜 불러’ 차트 상위권 안착…진짜 아이오아이 라이벌 등극

입력 2016-07-08 00:4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LTE엔터테인먼트

그룹 C.I.V.A가 정말로 아이오아이(I.O.I)의 라이벌에 등극했다.

8일 자정 공개된 C.I.V.A의 '왜 불러'는 같은날 오전 1시 기준 엠넷 1위를 비롯해 네이버뮤직 7위, 올레뮤직 10위, 몽키3 10위, 지니 22위, 멜론 28위, 벅스 45위, 소리바다 49위로 진입했다.

특히 C.I.V.A의 '왜 불러'의 진입 순위는 '프로듀스101'을 통해 데뷔한 아이오아이 못지않은 성적으로 '음악의 신2'에서 C.I.V.A의 멤버 김소희가 선보인 'LTE는 말했지. 아이오아이는 끝났지'라는 저격랩이 현실로 이루어져 더욱 재미있는 상황을 연출하고 있다.

C.I.V.A의 '왜 불러'는 LTE엔터테인먼트의 대표 이상민이 프로듀싱했던 DIVA의 '왜 불러'를 리메이크한 곡으로, 원곡에 EDM 요소를 가미해 C.I.V.A 만의 매력을 더했다.

이상민이 총괄 프로듀싱을 한 가운데 미스틱엔터테인먼트의 프로듀서인 Postino(포스티노)가 편곡을, 안무가 배윤정이 안무를 맡았다.

또 C.I.V.A의 '왜 불러' 안무는 '춤신춤왕' 정진운의 웃는광대춤과 흥에 겨운 여성춤을 포함해 더욱 유쾌한 무대를 연출하고 있다.

사진=‘왜 불러‘ M/V 갈무리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